Etc

✒️2024.06.29

친구랑 귀여운 푸딩 먹고 스타포니 보러 갔다><💙💙


(아래 이후로는 fine 위주 주접글입니당
+맞춤법, 글 정리정돈 안 됨)

첫 곡인 딥 이클립스 나온 후 바로 페더아크 해주는데 정말 심장 멎을 뻔했다... 너무 감미로워🥹 뮤비에서 계단 내려오는 순서대로 성우분들도 내려와 주시는 디테일에 한 번 울고... 오늘따라 왜 이렇게 잘생기신 건지 유즈루 성우님 얼굴 보고 2번 울다...

(그리고 하시모토 상 머리끝에 살짝 보라색으로 염색해 주시고 오셨음 귀여워💜💜)

피네는 메들리로 짧게 짧게 여러 곡 해줬는데
프리마베라
Tryst of stars
고스틱
홀리 엔젤스 캐롤

해줌

그중 특히 기억에 남는 거: 고스틱 마지막에 나이트메어~~~ 이 부분!!!! 카메라가 유즈루 성우님 정면으로 찍어줬는데 진짜.... 짱
그대로유즈루오시이OO사망


그리고 중간에 앙상블트레이닝(ㅋㅋㅋㅋ) 해준 거 ㅈㄴ어이없었음 화면 너머 일녀웅니들 진짜 다 따라하더라(사실 나도 스트레칭 하긴 함ㅋㅋ)
포인트: 이때 유즈루 성우님 가운데 쪽에 있으셔서 트레이닝 시간 때 계속 볼 수 있어서 좋았다♡♡ ㅋㅋㅋㅋ 토리 성우님이랑 같이 하는 거 넘 귀여웠다고~~~

성우 분들 토크 타임
히카루 상 냅다 다른 멤버들 이름 부르기 시전(ㅋㅋㅋ)
하시모토 상 막 황홀해하며 겐카이라고 하는 거 왜케 귀여운 거야ㅠㅜㅠ 에구치 상도 고개 숙이고 그랬는데 아유무상 냅다 나니~ 히카루 해준 거 너무 웃겼음ㅋㅋㅋㅋ

그리고!!!!! 후반에 피네 곡 네버엔딩스테이지 불러줬는데
하.....
나는 이걸 보기 위해 태어났던 거였음

아후레루 아이노 콤마스~

(유즈루!!!!!!!!!!!!!)

그 누구보다도 영화관에서 크게 외쳤다
그리고 후반부에 유즈루 파트
내가 있어도 되는 장소 이 부분..... 언제 들어도 너무 좋음🥹 흐흑

진짜진짜 마지막에....
유즈루 성우님이 비공식적으로 이런 게 있다면서 회장의 모두와 こんばんゆづゆづ 티키타카를 해줬는데ㅋㅋㅋ
하 너무 좋아ㅠㅡㅠㅡㅠ 전 스타스테 때도 넘 귀엽고 좋았는데ㅋㅋㅋㅋㅋ

관중들한테 콘방유즈유즈 2번이나 시키고ㅋㅋ 호쾌하게 기모치이~~~ 이런 말하는 모습 보면 새삼 성우님 유즈루랑 성격 엄청 다르신 것 같아서 웃김ㅋㅋ(당연하겠지만ㅜㅜ)
암튼 오늘부터 내 저녁인사는 콤방 유즈유즈입니다(?)

그리고 녹천광 아저씨..... 첨에 장난으로 우는 건 줄 알았는데 찐으로 우셔서 당황
정말 히카루 상은... 에이치와 앙상블스타즈에 애정을 갖고 임하시는 것 같아서 감동이었다. 연장자로서 부담감도 분명 있었겠지만 당신은 언제나 최고였어요👍👍 🥹🥹

찐.막
퇴장할 때 유즈루 성우님... 그 유즈루가 많이하는 포즈ㅋㅋ(가슴에 손 얹는 그거요) 해주면서 퇴장해주심🥹

(바이바이..... 마따네
안돼 가지마)

✒️다른 유닛들 포인트

-처음 스테지에 선 미츠루 성우님 코멘트...🥹
-스와베 오늘 결석(지시)ㅋㅋ
-이이히요리 하는 쥰 성우님
-exceed 그. 안무 진짜 추신 쥰 성우님(연습 진짜 많이 하셨겠지...)
-안경 낀 이바라 성우님
-루미너스 크라운 중간에 찐 왕관이 내려오다...... 홀리
-체크메이트 무대(와.... ㄹㅇ 보는데 입이 딱 벌어짐 칼 쓰는데 진짜 멋있음)
-마무 노래들은 왜 이렇게 다 흥이 나지?!?ㅋㅋ
마마다요~~~(💚💚💚)


마지막으로....
네.
이 말만 하고 마치겠습니다
후시미 유즈루 영원히. 미치도록 사랑한다!!!!!!!!!!!

+)그리고 하시모토 상... 유즈루 성우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
당신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